#daily

#데일리#일상#daily#소통#00년생#20#스무살#인친#좋아요#like4like#l4l#소통해요#follow#instadaily#selfie#ootd#수원#카페#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선팔맞팔#좋아요반사#선팔#f4f#맞팔#팔로우#감성


0💬Normal

동네가 체고얌🙂 . . . . #과제는언제하냐 #번개모임⚡ #일상 #데일리 #daily #대학생 #스물한살 #21#21 #99년생 #99 #셀카 #selfie #셀스타그램#얼스타그램 #좋아요 #좋아요반사 #팔로우 #맞팔 #선팔하면맞팔 #lfl #l4l #f4f #f4f #instadaily #instalike #instagood


0💬Normal

#本篇按讚加留言享本次直播入場券🎫🎫 #記得留言巴結一下啊 - 接下來9/17-9/19晚上9:00 連續三天晚上 「小潔私藏限定款」即將與大家見面! - ✅粉絲團內記得每篇PO文「按讚」+「留言多互動」 ✅粉絲專頁設定「追蹤」👉🏻「搶先看」 ✅夢幻大獎即將在直播中現身♥️♥️♥️ - PS:本次獎品價值較高,將會嚴格執行檢查,切勿錯過任何一篇避免向隅😝 - #記得粉絲專頁追蹤搶先看 #記得粉絲專頁追蹤搶先看 #記得粉絲專頁追蹤搶先看 🌟很重要要說好幾次! - 🔍FB粉絲專頁: Bravely Boutique - #like4likes#likeforlikes#likeforfollow#like4follow#photography#korea#ootd#bravrlydaily#daily#fb_bravelyboutique


0💬Normal

#중국출장#출장스타그램✈️#china#korean#광저우#guangzhou#광저우박람회#광저우미용박람회#광저우뷰티박람회#cibe#international#beauty#expo#데일리#daily#일상그램#medicalskincare#직장스타그램#work#셀스타그램#럽스타그램#얼스타그램#selfie#소통#communication#likeforlikes#likeforfollow


0💬Normal

현이랑 오랜만에 데이트 해찌롱🥰 - - - #셀스타그램 #셀피 #selstagram #selfie #selca #potd #피오티디 #일상 #데일리 #daily #dailylook #dailypic #고등학생 #고2 #18#02년생 #좋아요반사 #좋아요테러 #피드 #L4L #likeforlike #lfl #like #선팔 #follow #followback #f4f #followforfollow


0💬Normal

응 이쁘기만해 . . #daily#food#mood#ootd#일상#데일리#칵테일#수원술집


0💬Normal

. 화려는 9/17 화요일까지 쉽니다😊 즐거운 연휴 보내시고 9/18 수요일에 예쁜 꽃으로 만나요🌹 . . . . . . . . . 10월 클래스 모집 중🧡 . . . 자세한 문의는 카톡플친: 화려꽃 또는 dm 주세요☺️ . . . . . . . #서촌꽃집 #화려꽃 #화려 . . #일상 #daily #flowers #flowershop #instaflower #꽃 #꽃스타그램 #꽃집 #플라워샵 #서촌 #종로꽃집 #광화문꽃집 #경복궁역꽃집 #꽃다발 #플라워클래스 #기념일꽃다발 #원데이클래스 #예쁜꽃집 #꽃집창업 #사내동호회 #연예인꽃다발 #기업강의 #플라워레슨 #연예인꽃집 #화려꽃다발 #광화문플라워레슨


0💬Normal

여행후에 또 약속! ㅋㅋ 내체력... . . . . . #광주 #학동 #치킨퐁 #블랙페퍼치킨 #치즈불닭 #맥주 #치맥 #치킨스타그램 #맛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먹방 #언제까지먹는거지 #수다타임 #재밌다그램 #오랜만 #친스타그램 #우정스타그램 #일요일 #마지막연휴 #찢자 #내일출근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0💬Normal

#첫줄 초크아트로 매장을 꾸며보세요 😊 주문문의는 카톡주세요 . . #초크아트 #메뉴판제작 #퀸스초크 . . . . #초크아트메뉴판 #초크아트입간판 #메뉴판주문제작 #베이커리카페 #디저트카페 #카페메뉴판 #카페스타 #아이스크림 #빵 #베이킹 #디저트 #일상그램 #chalkart #blackboardart #desserts #cafe #daily


0💬Normal

인스타 너무 재밌어 엉엉 . . . #03 #셀스타램 #인친 #소통 #데일리 #좋아요 #반사 #맞팔 #첫줄좋반 #좋반 #좋반테러 #좋아요정 #좋아요반사 #selca #ootd #daily #like4likes #followforfollowback #f4f #lfl #fff #instamood #selfie #instagood #instalike #insta #instagram #instadaily #ins #instalove


0💬Normal

🙋‍♀️ #인스타그램 #일상 #데일리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맞팔환영 #맞팔댓글 #맞팔100 #좋아요 #좋아요반사 #좋반테러 #좋테 #댓글환영 #셀카 #셀카그램 #셀피 #셀피그램 #휴일 #instagood #daily #fff #likeforlikes #selca #selfie


0💬Normal

#추석일기 #장문주의 Pic 1. 요즘따라 시간이 아깝다고 느껴진다. 명절 기간 나의 유익함을 채울 수 있는 일을 찾다 보니 독서다. 독서 하는 것을 싫어하는 나는 2학기 TTS개강과 함께 내가 한 결단은 매일 30페이지씩 신앙 서적 읽기였다. ⠀ 도서관에 주문 요청 해놓고 못 읽은 두 책들 행함이 있는믿음이란 책은 야고보서 1장부터 5장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설명해준다. 짤막하게 있는 여러 간증들을 볼 때마다 우리 힘으론 할 수 없어도 불가능을 가능케 하시는 이는 오직 하나님이심을 느낀다. 의심하지 않고 믿음을 지켜 나아가야 하는 것 그것이 전부인 것이다. ⠀ 1장의 부분에서 꽂힌 말이 있다. “행위가 말씀을 따라가는 진실한 그리스도인” 나의 마음은 욕망에 따라가는 자가 아닌 행위가 말씀을 따라가야 한다. 거울을 보며 나의 모습을 살피듯이 말씀을 보며 나의 영적 상태를 스스로 살피는 자가 되어야 한다. 되돌아보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 일이다.나의 생각대로 막힘없이 가다보면 결국 고립되고 말것이다. 항상 나의 길이 옳은 길인지 되돌아 보는게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 2장은 차별에 대하여 논하고 있다. 그리스도인은 틀림과 다름을 인정할줄 아는 자가 되어야 한다. 이 책에서는 나의 생각의 차이가 다름이 아닌 틀림으로 받아들임으로 인해 차별이 시작된다고 말하고 있다. 나 또한 내자신도 모르게 다른건데 틀림으로 받아드리는 잣대를 들이밀지 않도록 해야한다. ⠀ 3장은 혀의 능력과 지혜에 대해 말하고 있으며 내가 실천해야할 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사람은 말로 자신의 인격과 성품이 들어난다. 하나님을 모르는 이들은 우리를 통해 하나님이 누군지를 알아감으로 말을 하는데 있어서 긍정적이며 살리는 말, 덕스러운 말,세워주는 말을 하는 내가 되어야한다. 야고보서 말씀하는 위로부터 난 지혜는 7가지다. 성결, 화평, 관용, 양순, 긍휼, 선한열매, 편견과 거짓없음이 있다. 땅위의 지혜를 쫒으며 나만 생각하기보단 남에게 배풀며 함께 나아가는 나가 구해야하는 지혜는 이러한 것들이다. ⠀ 4장은 세상을 즐거움을 추구하던 나의 모습이 보인다. 말씀에서 정욕을 따르지 말라고 경고한다. 욕심을 쫒는것이 아닌 세상의 낮은것에 소망을 두는 내가 되어야한다.주님없는 인생은 헛되고 헛되며 헛된것임을 기억하자 세상의 목적을 두며 자기만의 바벨탑을 쌓지 않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헌신하는 제자가 되기 위해 끊임 없이 도전하고 나아가는 내가 되어야한다. ⠀ 5장 요약 스킵 ⠀ Pic 2. 추석 영화 3편 뿌시기 다 기대 이하의 작품들 작년 에 개봉했던 추석영화들 보다 더 별로.. 재미가 없어.. 나쁜녀석들>>미스터리>>>>타짜 순 ⠀ Pic 3-4 신촌에만 있는 도르미니 서울에 있으면서 옆동네 홍대를 한 번도 안갔다해서 홍대 짝기도 매우 성공적 너무 꿀잼이었고~~🤣 ⠀ Pic 5-7 기묭해 다음으로 고민을 다 털어 놓을 수 있는 둘도 없는 동역자 고성👍매번 볼때마다 너한테 배울게 많다고 늘 느낀다 별 얘기 다했던거 같은데 먼 얘기했는데 생각이 안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동 갔는데 추석인데도 사람 바글바글.. _ Pic 8. 명동교자 리얼 핵꿀맛.. 맛집인 이유가 있었어 사람들이 한 60명 줄서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칼국수 국물이 사기고 만두 돼지고기 식감도 사기 기다리면서 먹을만한 이유가 있을정도로 핵꿀맛이었..😋 . . #일상 #일상스타그램 #데일리 #daily #선팔 #맞팔 #선팔맞팔 #선팔하면맞팔 #소통 #맞팔해요 #소통해요 #인친 #인친해요 #좋아요 #주말 #한남동 #좋반 #감성 #좋아요반사 #일요일 #디뮤지엄 #좋테 #기독교 #명언 #책속의한줄


0💬Normal

쉽게만 살아가면 재미없어 빙고! . . . #인스타#인스타그램#셀카#셀피#팔로우#팔로워#좋아요#좋반#좋아요반사#일상#데일리#포항#다렉#다이렉트#오오티디#insta#instagram#selca#selfle#follw#follwer#likes#likeforlikes#like4like#daily


0💬Normal

대한민국에서 허락한 2가지의 행위 1.피어싱 뚫기 2.마라탕 먹기 . . . #좋아요#팔로우#첫줄반사#좋반#팔로우반사#피드#소통#디엠#일상#데일리#셀#셀카#셀피#여고생#오오티디 #like#l#l4#likeforlikes#follow#f#f4#followforfollowback#dm#daily#sel#selca#selfie#ootd#02


0💬Normal

얌얌 🥧🧁🍮 * * * * * * * * #커피스타그램 #셀스타그램 #카페 #seoul #팔로우 #팔로잉 #일상 #맞팔 #강남 #travel #셀피 #데일리 #Photo #trip #여행에미치다 #cafe #latteatist #daily #coffee#청담 #카페그램 #커피 #여행 #여행스타그램 #latteart #barista #travel #coffee


0💬Normal

#gshockwatch #추석선물 #손목시계 #고맙습니다❤️ #잘쓸게영 #여친찬스 #일시불이요💳 #멋진여친 #쿠우쿠우 먹방찍고 #영화한편 #박목수 #daily


0💬Normal

연휴마지막날도❤️ . . . #추석 #연휴 #마지막날 #출근 #직장인 #데이트 #오어사 #시내 #쿠우쿠우 #먹방 #대식가 #daily #instagram #food #일상 #소통 #맞팔 #선팔 #댓글 #좋아요 #fallow #포항 #대구 #부산 #피드 #구경 #맛집 #리뷰


0💬Normal

햇살맛집☀️ . . . #selca#selfie#daily#ootd#follow#f4f#l4l#dailylook#diret#유성카페#둔산동#대전#대전맛집#분위기좋은카페#대전카페#플랫폼#플랫홈#베트남연유라떼#la에이드#소통#인친


0💬Normal

스트레스 만땅


1💬Normal

😳


1💬Normal

예쁜거


1💬Normal

염색중 뚱이와 찰칵 #뚱뜅뙁


1💬Normal

예은이는 사진을 참 잘찍어준다 #한장더올려버리깅


2💬Normal

남들 다 쉬는 연휴 4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빡세게 일만 하다가 드디어 휴무 ั-・ัั


2💬Normal

몽,,그녀가 지나간 자리🐾


1💬Normal

통금 없어졌으면 좋겠움


1💬Normal

더 추워져라.. 💭


2💬Normal

아이스 아메리카노엔 치킨! #비토닉카페 #노란통닭


2💬Normal

.


1💬Normal

오랜만에 밤바다👍


1💬Normal

새결이 최고 ˘ ³˘ 💕


1💬Normal

다-부질업서-.


1💬Normal

20190915 가을 냄시 킁킁🍂 #🐻💜🐈


2💬Normal

🌊


1💬Normal

진짜 제발 정신 차리자 공부하자 진짜 제발


1💬Normal

결국 #아이앱스튜디오


2💬Normal

눈아프게 하는 사진😎


2💬Normal

내일 늦게 일어나료지 ⋆。゚☁︎。⋆。 ゚☾ ゚。⋆


2💬Normal

길쭉이


1💬Normal

나뿌니었우면,,


2💬Normal

100일기념💏


1💬Normal

출근하기 싫은데여😔😔


2💬Normal

전생에 키가 180이였던거임 ~~


1💬Normal

연휴끝,..출근싫어•᷄⌓•᷅


3💬Normal

연휴순삭🧤


1💬Normal

오빠 웃어~☺️


1💬Normal

Dark


3💬Normal

내일은 월요ㅇㅣㄹ...


6💬Normal

지하철 주접녀 2인


2💬Normal

🌚🌚


4💬Normal

오랜만에 한강 🥰 久违的汉江! . . . #강남 #쉑쉑버거 #한강 #세빛섬 #한남대교 #하늘 #하늘맛집☁️ #연휴끝 #🤢 #04 #좋반 #좋아요반사 #daily #flf #lfl #instagood #맞팔 #汉江 #好 #学习中文 #✏


9💬Normal

🔆


9💬Normal


0💬Normal

생일츄카해 이서진 상놈


9💬Normal

컨셉충의 노란꽃 만지는 컨셉 🌼💛 . . #시계토끼의유혹🐰 #내일출근실화냐,,


19💬Normal

가로수길 ♥︎ 넘 예쁘게 잘찍어준 나히언니 🤭


4💬Normal

🍀


14💬Normal

. . . 자다 일어나서 세차하기 . . .


9💬Normal

밀크티 맛집


6💬Normal

포토 바이 조교 💫


0💬Normal

내일 학교 실화야 ?


7💬Normal

오랜만이야


26💬Normal

📸


4💬Normal


2💬Normal

다들 모해


21💬Normal

sᴇᴀsᴏɴs


2💬Normal

i just kinda wish . . . #selstagram #dailylook #daily #instagram #instagood #selfie #selca #ootd #fff #f4f #follow #follow4follow #followme #likeforlikes #02 #2002 #맞팔 #선팔 #좋아요 #좋아요반사 #팔로우 #고딩 #좋반 #데일리룩 #디엠 #오오티디 #선팔하면맞팔 #셀카 #셀피 #계원예고


0💬Normal

쉴틈도없는 요즘 😭 #디커노예 #풀가동 #아이고몸이야


2💬Normal

연휴 행복했다 ... 그냥 앞으로 쭉 쉴래.. 매 달 월급은 받을게요


1💬Normal

날씨 조타 ✨


5💬Normal

⊂(◉‿◉)つ 해피츄석 ⊂(◉‿◉)つ


11💬Normal

서울가따 오끼영 💛


2💬Normal

Next Page